【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우리 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되어 왔으며,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서비스의 개선과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짐에 따라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양해부탁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본 조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통계법 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서비스 개선자료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