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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I(스핀공학물리연구팀) 연구장비 및 비품 이전
이름 : 구매자산팀 | 작성일 : 2017.06.08 18:32 | 조회수 : 18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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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제KBSI17-용역-16호
나. 용 역 명 : KBSI(스핀공학물리연구팀) 연구장비 및 비품 이전
다. 용역장소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일
마. 예비가격기초금액 : 49,29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44,810,000원(부가가치세 제외)
바. 용역내용 및 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 장소 :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대덕본원(대전) → 오창센터(오창)
   - 용역내용 : 장비 해체, 이전 및 설치, 시운전 등
   * 용역완료 조건 : 연구장비의 경우 이전설치후 시운전시 정상작동(이전전과 동일한 작동)이 되어야 함
사. 계약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
아.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자. 적격심사 대상용역(조달청 기준)/적격심사 낙찰제 적용
차.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카. 공동(하도급) 도급 : 불허
타. 계약시 손해배상보험가입(취득금액 기준, 부가가치세 포함) 증명서(증권) 제출 용역(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로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이사)(업종코드:5887) 또는 일반화물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5810)로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된 것으로 나라장터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결과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라. 기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3. 현장설명회 : 없음<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필요시 현장실사 가능>
가. 장소(실사) : 대전광역시 유성구 과학로 169-148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본원(스핀공학물리연구팀, ☎042-865-3914)
나. 실사 기간 : 2017년 06월 09일(금) ~ 2017년 06월 15일(목)
다. 실사 시간 : 업무시간 내(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
라. 필요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주민번호는 앞자리만 표기), 신분증 지참

4. 입찰(개찰) 일정 및 방식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7년 06월 12일(월) 16:00 ~ 2017년 06월 16일(금) 10:00
나.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7년 06월 16일(금) 11:00 우리연구원 입찰집행관 PC
다.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의 무효 : 우리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등록서류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접수에 대한 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내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경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나 아래의 사항(`가`)에 해당할 경우 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정당한 이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또는 아래(`가`)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연구원에 납입해야 합니다.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나. 납부방법 :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에 보증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 적격심사 낙찰제 적용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0.495%) 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7-35호, 2017. 4. 3.) 제5조 제1항 제5호 육상운송용역 평가기준 : [별표 5]에 따라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세부평가 중 유의사항
- 이행실적 평가 규모(추정가격) : 44,810,000원(부가가치세 제외) 기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하오니, 실적증명서 발급시 해당 용역명과 이행기간을 반드시 명기하시기 바랍니다.(하도급 및 부분이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 실적은 원본이 확인된 해당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을 실적증명서(별지 제3호)에 첨부한 경우에 평가
- 동등이상용역 : `연구장비 이전`이 포함된 용역 이상
- 유사용역 : 동등이상용역 외
-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의함
라.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공문과 함께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과학로 169-148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
마. 낙찰자 발표는 적격심사 완료후 통보합니다.
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8장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계약예규, 기타 관계법령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연구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는 사용인감 가능)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문은 우리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si.re.kr→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우리연구원 계약업무요령은 우리연구원 구매자산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바.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과업에 대한 문의는 우리 연구원 스핀공학물리연구팀(☎ 042-865-3914)에 문의하시고, 입찰집행 및 계약에 관한 내용은 우리 연구원 구매자산팀(☎ 042-865-35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전 필요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17년 06월 08일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의 방지를 위하여 청렴신고센터(http://www.kbsi.re.kr/notice_clean)’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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