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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 Narrow Mouth Bottle 72/CS, 125ml, Thermo N319-0125 외 23건
이름 : 구매자산팀 | 작성일 : 2017.08.11 16:01 | 조회수 : 121
내자,외자

내자물품구매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KBSI17구매-063-1

. 건 명 :Narrow Mouth Bottle 72CS, 125ml, Thermo N319-0125 23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

. 납품기한 : 계약 후 1개월

(무상하자 보증기간 : 기술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 납품장소 :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 물품내역 : 구매사양서 참조

. 예비가격 기초금액 : 20,500,000(부가가치세 포함)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7. 08. 11() 17:00

.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 2017. 08. 17() 18: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7. 08. 18() 17:00

.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7. 08. 18() 18:00 우리연구원 입찰집행관 PC

. 입찰방식 :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2. 입찰참가자격

.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14(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해당)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는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에 의거중소기업기본법2조 제2항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기업 또소상공인인 업체로서·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로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

4. 현장설명 <생략 : 용도설명 및 구매사양서 등 열람으로 갈음>

 

5. 입찰의 무효 :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제4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함.

6. 입찰등록 및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음.

. 전자입찰서 접수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 내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

.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 가능

 

7. 입찰보증금

. 입찰 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증권을 나라장터에 전자문서(증권발행기관에서 본 입찰공고건으로 직접 전송(제출))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일시까지 입찰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 함.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연구원에 귀속 함.

 

8. 기타 유의사항

. ‘나라장터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구매사양서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당 연구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보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당 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다름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입찰유의서를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과 본 입찰공고문 등은 당 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si.re.kr/ 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은 구매자산팀에서 열람 가능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게재되며 기타 계약 및 입찰진행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당 연구원 구매자산팀 계약담당자(042-865-3581)에게 문의하고, 구매사양서(규격서)는 지구환경연구부 송형석(043-240-5317)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2017811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의 방지를 위하여 청렴신고센터(http://www.kbsi.re.kr/notice0501)’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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