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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연구시설장비 관리 기준 재정립을 위한 연구
이름 : 구매자산팀 | 작성일 : 2018.07.09 09:29 | 조회수 : 47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제KBSI18-용역-22호
나. 용 역 명 : 국가연구시설장비 관리 기준 재정립을 위한 연구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8. 11. 30.까지
라. 용역예산 : 34,55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추정가격 : 31,417,272원(부가가치세 제외)
바. 용역 내용 및 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사. 계약 및 입찰 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아.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자. 제안서 접수방식 : 방문 제출(5. 제안서 제출 및 방식 참조)
차.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2. 입찰참가자격
제안대상 과제의 구축이 가능한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로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본 용역은 학술연구 용역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1항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함.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바. 기타사항 : 제안요청서 참고

3. 공동수급 : 불허

4. 입찰(개찰) 일시 및 방식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8년 07월 16일(월) 11:00 ~ 2018년 07월 20일(금) 14:00
나. 전자입찰서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8년 07월 20일(금) 15:00 우리연구원 입찰집행관 PC
다. 전자입찰서 개찰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후 개찰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 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음.(단,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용역(사업)예산보다 높은 경우에는 용역(사업)예산 이내로 낙찰가격을 조정하여야 함.)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만 가능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경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방식
가. 제안서 제출마감 : 2018년 07월 20일(금) 14:00까지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
※ 제안서는 제출마감 내에 제안사가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등 접수 불가 함.
○ 필요서류(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제안서 8부(내용 수록 USB 2EA 포함)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비영리법인인 경우 비영리 확인 서류 제출)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본 1부
 - 보안서약서(대표자 명의) 1부
       - 투입인력(공동수급자 포함)의 4대 사회보험(국민,건강,산재,고용보험) 가입확인증 중 1부
 - 기타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방법
- 제안서는 제출마감 내에 제안사가 직접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등 접수 불가 함.
-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아니 함.
- 제안사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이 추가적인 자료 제출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나. 기술평가 : 2018년 07월 23일(월) 15:00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대전본원 대회의실
※ 제안설명회(기술평가) 일자는 연구원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 제안설명회 개최시, 제안 설명은 제안사(주사업자)의 실무책임자(PM)가 직접 발표해야 함.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나 아래의 사항(`가`)에 해당할 경우 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정당한 이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또는 아래(`가`)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연구원에 납입해야 합니다.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나. 납부방법 :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에 보증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68점)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함.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80점)와 입찰가격평가 점수(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 함.
 ※ 평가점수에서 소숫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숫점 5자리에서 반올림.
다.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라.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용역(사업)예산보다 높은 경우에는 용역(사업)예산 이내로 낙찰가격을 조정하여야 합니다.
마. 협상적격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시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바. 평가결과 공개 여부 : 나라장터
사. 협상적격자‧우선협상대상자 안내 및 협상 예정 일시 등 : 추후 개별 알림(통보).

8. 입찰의 무효 : 우리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유의사항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계약예규(기획재정부), 기타 관계법령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연구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문은 우리연구원 인터넷홈페이지(http://www.kbsi.re.kr→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바.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는 사용인감 가능)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안요청서에 대한 문의는 우리연구원 장비정책팀(☎ 042-865-3927)으로 하시고, 입찰 및 계약에 대한 문의는 우리연구원 구매자산팀(☎ 042-865-358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전 필요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18년 07월 09일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의 방지를 위하여 청렴신고센터(https://www.kbsi.re.kr/notice0501)’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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