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홍보센터뉴스 보도자료
보도자료 < 뉴스 < 홍보센터
기초지원연, 기관 브랜드 재정립을 위한 CI 변경 | |||
---|---|---|---|
이름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013.12.06 18:16 | 조회수 : 17242 |
기초지원연, 기관 브랜드 재정립을 위한 CI 변경
연구원 비전 및 고유임무에 맞춘 국영문 캐치프레이즈 3종도 발표
□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이 대내외 환경변화에 따른 기관 고유의 정체성과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하여 새로운 CI 및 캐치프레이즈를 선보였다.
□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원장 정광화, 이하 기초지원연)은 창조경제 시대의 정부출연 연구기관으로서 기초지원연의 고유 임무인 분석지원, 공동연구 및 분석장비개발에 역량을 집중시키는 전략 추진의 대외적 표방을 위하여 CI(Corporate Identity) 및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를 변경한다고 6일 밝혔다.
□ 변경된 기초지원연 CI는 기존 심볼마크의 청록색 원반 부분을 제거하고, 로고타입의 연구원명도 강한 서체로 디자인하여 열린 연구원(Open KBSI), 함께하는 연구원(With KBSI)을 추구하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 특히 로고타입을 기존 국문, 영문, 국·영문 혼용 3종에서 한문 및 국·한문 혼용을 추가해 총 5종으로 제작함으로써 중국 등 한자 문화권에서의 사용 편의성을 제고하였다.
□ 또한 새로운 캐치프레이즈는 기초지원연의 비전인 ‘세계일류의 열린 기초연구 인프라기관’에 맞춰, ‘기초원천연구의 플랫폼, 열린 KBSI!’와 ‘과학으로 지키는 국민행복, KBSI와 함께!’로 설정했으며, 영문인 ‘Open KBSI, With KBSI!’ 등 총 3종으로 정비하였다. ☎ 문의처 : 기초지원연 대외협력실장 강재윤 (042-865-3930) |
번호 | 파일 | 제목 | 이름 | 작성일 | 조회수 |
---|---|---|---|---|---|
272 | 언론홍보 | 2020.08.24 | 8,876 | ||
271 | 언론홍보 | 2020.08.13 | 11,047 | ||
270 | 언론홍보 | 2020.07.20 | 9,347 | ||
269 | 언론홍보 | 2020.07.13 | 6,343 | ||
268 | 언론홍보 | 2020.07.09 | 5,856 | ||
267 | 언론홍보 | 2020.07.01 | 6,267 | ||
266 | 언론홍보 | 2020.06.16 | 7,265 | ||
265 | 언론홍보 | 2020.06.15 | 5,902 | ||
264 | 언론홍보 | 2020.06.10 | 6,761 | ||
263 | 언론홍보 | 2020.06.03 | 6,793 | ||
262 | 언론홍보 | 2020.05.18 | 6,188 | ||
261 | 언론홍보 | 2020.04.22 | 16,167 | ||
260 | 언론홍보 | 2020.04.09 | 7,906 | ||
259 | 언론홍보 | 2020.04.06 | 7,082 | ||
258 | 언론홍보 | 2020.04.03 | 6,750 | ||
257 | 언론홍보 | 2020.03.16 | 6,984 | ||
256 | 언론홍보 | 2020.03.10 | 7,251 | ||
255 | 언론홍보 | 2020.02.26 | 8,009 | ||
254 | 언론홍보 | 2020.02.11 | 7,398 | ||
253 | 언론홍보 | 2020.01.14 | 7,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