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연구장비 정책 제안 및 활용 콘텐츠 공모전 개최 안내드립니다.

 

 

공모분야 : 연구장비 정책·제도·서비스 아이디어, 우수사례

 

응모주제 : 연구장비 운영관리 고도화를 위한 정책·제도·서비스

응모자격 : 대학(), 일반(과기계 출연() 종사자, 기업, 연구원, 장비전담인력, 행정인력 등 포함)

 

공모기간 : 2020.9.7.()~10.30() 16시까지

자세한 내용은 ZEUS 공모전 페이지(www.zeus.go.kr/contest/main)에서 확인 가능

 

제출부문 : 수기, 포스터, 카드뉴스, 영상

 

제출방법 : ZEUS 연구시설·장비종합정보시스템(www.zeus.go.kr/contest/main)을 통해 신청서 및 출품작 온라인 제출

 

시상내역 : 10(총 상금 700만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상)

 

유의사항

- 응모자는 타인의 저작재산권, 초상권, 상표권을 침해하지 않는 작품을 제출하여야 한다.

- 응모자는 응모작이 제3자의 저작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한다.

- 수상작 상금 수령에 대한 부과되는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한다.

- 공모는 1() 1작품으로 제한하며, 팀으로 참가 시 3인 이내로 구성하여야 한다.

- 특정 개인단체기업 등을 홍보하는 내용은 제외하여야 한다.(제출물에 응모자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기도 할 수 없음)

- 응모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다.

- 주관기관은 수상작에 한하여 협의절차에 의거 교육 및 홍보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 주관기관은 수상작을 변형하거나 저작재산권 중 일부를 양수하여 이용할 경우 수상자와 별도로 협의하여 정한다.

- 주관기관은 수상작에 한하여 원본 제출을 요구할 수 있다.

- 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 명의 도용 등의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발표 후 확인될 경우 수상 취소 및 시상내역 환수할 수 있다.

- 심사결과 적합한 수상작이 없는 경우 수상작품수가 조정될 수 있다.

 

문의처

NFEC 장비활용팀(Tel. 042-865-3588,3987 / E-mail. zeus_contest@nfec.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