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본 조사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조사로 이루어집니다. - 조사대상: 2020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온라인 조사(PC/모바일을 통한 응답화면 접속) -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21년 12월 ~ 2022년 2월 - 주간사업자: ㈜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