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분석지원시스템 홈페이지 개설에 따라 2021년 하반기 전문연구지원과제부터는 아래와 같이 전문연구지원과제 신청절차가 변경됨을 안내해드립니다. □ 전문연구지원과제 신청 접수시기 변경 - 기존 : 3월,9월 - 변경 : 상·하반기/상시접수 ※ 상시접수에 해당되는 장비는 상시로 신청 가능 □ 신청방법 1. 전문분석지원시스템 홈페이지- 장비활용포털 회원으로 로그인 2. 공고문에서 신청가능한 선도장비 목록 중 희망장비에 신청 클릭 3. 신청서 제출
□ 전문분석지원시스템 홈페이지: https://use.kbsi.re.kr/usesas/sub02 □ 신청결과 확인 방법 - 전문분석지원시스템 신청확인 메뉴에서 신청한 건에 대해 결과 확인(승인/반려) □ 문의 : 성과확산팀 박아현(042-865-3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