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제KBSI19-용역-13호
나. 용 역 명 : 2019년 하반기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통합 경비(대덕, 오창)용역
다. 용역장소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19. 07. 01. ~ 2019. 12. 31.(6개월)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 282,50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추정가격 : 256,821,818원(부가가치세 제외)
사. 용역내용 및 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아. 용역인원 : 총 11명(대덕본원:5명, 오창센터: 6명)
자. 계약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
차.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카. 적격심사 대상용역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함.
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파. 계약특수조건 : 정부 및 연구원의 비정규직 전환방침 확정 또는 시행시 계약기간 이내라도 계약을 해지할수 있음.
하. 공동도급 : 불허

 

2.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로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시설물경비서비스, 번호 10자리: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2에 따른 중소기업으로 중소기업 확인서 또는「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해당하는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3. 현장설명 : 생략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4. 입찰(개찰) 일정 및 방식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9년 06월 05일(수) 10:00 ~ 2019년 06월 11일(화) 10:00
나.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9년 06월 11일(화) 11:00 우리연구원 입찰집행관 PC
다.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의 무효 : 우리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등록서류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접수에 대한 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내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경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면세사업자는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후 계약 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나 아래의 사항(`가`)에 해당할 경우 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정당한 이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또는 아래(`가`)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연구원에 납입해야 합니다.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나. 납부방법 : '가'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에 보증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적격심사 낙찰제 적용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995%) 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9-31호, 2019. 2. 21.) 제5조 제1항 제2호 시설분야용역 평가기준 : [별표 2]에 따라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세부평가 중 유의사항
-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의함.
- 신인도 평가 : 신인도 평가기준 [별표 7]에 의함.
-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는 3.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 함.
라.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과학로 169-148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
마. 낙찰자 발표는 적격심사 완료후 통보합니다.
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최고점수인 자를 낙철자로 결정하며, 그 외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계약예규) 제19장 및 `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예규) 제27조의3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 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의 낙찰자는 본 계약업무 이행에 종사하는 종업원에 대하여 첨부파일의 `용역계약 특수조건(근로조건 이행확약서 포함)`을 이행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중소기업중앙회 `2018년 하반기 중소제조업 직종별 임금조사 보고서`에 의거 시중노임단가를 적용하여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원가계산을 하였습니다. 단, 일반관리비·이윤은 예산부족의 사유로 인하여 첨부파일의 `원가계산서`와 같이 불가피하게 적용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비율 범위 이내로 산출내역을 작성하여 계약체결 하여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가격이 연구원의 예산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본 용역건에 대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기  타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계약예규, 기타 관계법령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연구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는 사용인감 가능)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문은 우리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si.re.kr→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우리연구원 계약업무요령은 우리연구원 구매자산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바.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과업에 대한 문의는 우리연구원 안전보안팀(☎ 042-865-3903)으로 하시고, 입찰 및 계약에 대한 문의는 우리연구원 구매자산팀(☎ 042-865-358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전 필요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19년 06월 03일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의 방지를 위하여 청렴신고센터(https://www.kbsi.re.kr/notice0501)’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