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질량분석기
다채널 제어 프로그램 개발 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참조번호 : 제KBSI09 - 용역 - 8 호
나.  용 역  명 :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질량분석기 다채널 제어 프로그램 개발 용역
다.  용역기간 : 착수후 240일
라.  기초금액 : 51,164,000원(부가세포함)
마.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2. 입찰참가자격
가.  우리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14조(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해당)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나.  정보통신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라.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는 업체
마.  공동도급 불가
3. 현장설명 <생략 :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4. 입찰(개찰) 일정 및 방식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09년 12월 18일(금) 12:00 ~ 12월 23일(수) 15:00
나.  전자입찰서 집행(개찰)일시 : 2009년 12월 23일(수) 16:00
다.  전자입찰 집행(개찰)장소 : 우리연구원 입찰집행관 PC
라.  이 입찰은 반드시 전차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마.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의 무효 :  우리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29조 제4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등록서류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접수에 대한 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내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경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연구원에 납입하여야 합니다.
8. 적격심사 세부평가 기준
가.   경영상태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별표6>의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배점한도 30점인 경우)에 의함.
나.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09-30호, 2009.7.8) 제5조 제3항(정보통신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9. 낙찰자 결정 : 적격심사 낙찰제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예정가격의 80.495%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공문과 함께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 발표는 적격심하 완료후 통보합니다.
라.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의 낙찰자는 본 계약업무 이행에 종사하는 종업원에 대한 급여 지급 시 국가가 정한 최저임금에 위배되지 않도록 하여야 함.
나.  낙찰가격이 연구원의 예산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본 용역건에 대한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자의 요청시 현재 연구원에서 수행중인 용역업체 직원을 승계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야 한다.
11. 기타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낙찰가격이 연구원의 예산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본 건에 대한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연구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제출기간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과 본 입찰공고문은 우리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 www.kbsi.re.kr→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우리연구원 계약업무요령은 우리연구원 재무팀에서 열람가능합니다.
아.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게재되며 기타 계약 및 입찰진행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연구원 재무팀(☎ 042-865-3561)에게 문의하고, 그 외 입찰에 대한 문의는 우리연구원 질량분석연구부(☎ 042-240-512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전 필요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09년 12월 18일

한 국 기 초 과 학 지 원 연 구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