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본원 항균거품비누 자동 디스펜서 렌탈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참조번호 : KBSI21-용역-15

. 용 역 명 : 대덕본원 항균거품비누 자동 디스펜서 렌탈

. 용역장소 : 대전시 유성구 과학로 169-148,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대전본원 내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간

. 설치수량 : 40

. 예비가격기초금액 : 26,928,000(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24,480,000(부가가치세 제외)

. 용역내용 및 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 계약방법 : 소액수의(총액)

.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 낙찰방법 :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적용

. 공동수급 및 하도급 : 불허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기업제한 없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 1항 제1호 단서에 의거, 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한(1),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한(2) 입찰에 참가한 적격자가 없는 등의 사유로 2회 유찰되어, 기업제한 없이 입찰 진행

.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현장설명회 : 없음<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4.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20210621() 09:00 ~ 20210628()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0628() 11: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의 경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면세사업자는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 후 계약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우리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적용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써 계약예규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10조의2 2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기타 본 소액수의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을 따릅니다.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나라장터시스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유의사항

.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계약예규, 기타 관계법령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연구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문은 우리연구원 인터넷홈페이지(http://www.kbsi.re.kr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는 사용인감 가능)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과업에 대한 문의는 우리 연구원 안전시설팀(042-865-3607) 문의하시고, 입찰집행 및 계약에 관한 내용은 우리 연구원 구매자산팀(042-865-35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전 필요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210618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의 방지를 위하여 청렴신고센터(https://www.kbsi.re.kr/notice0501)’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