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자물품구매 견적제출(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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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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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공고번호 : |
제KBSI12-구매-3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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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건 명 : |
KBSI 통합보안시스템 구매․설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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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입찰방법 : |
제한경쟁입찰(총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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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
규격 설명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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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시 : 2012. 3. 20(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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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 소 : 연구원 소회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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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각 1부(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공고서 및 규격서 각 1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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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 소 : 참여신청 : 규격설명에 참여코자 하는 자는 duppont@kbsi.re.kr로 ‘12.3.19일(월)까지 신청 요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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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
납품기한 : |
계약 후 30일 이내(무상하자 보증기간 : 2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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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
납품장소 : |
대전 유성구 어은동 52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정보전산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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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
물품내역 : |
구매사양서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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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
예비가격 기초금액 : 293,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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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
규격 설명회 일시 : 2012. 3. 20(화) 1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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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 2012. 3. 26(월) 1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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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2. 3. 27(화) 16: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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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2. 3. 27(화) 17:00 우리 연구원 입찰집행관 P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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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 |
입찰방식 :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견적제출) | |
2. 입찰참가자격 |
가. 규격 설명회에 참석한 자 나.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14조(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에 해당) 및 제24조(시행령 제21조에 해당)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대전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본점)를 두고 있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업)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의한 정보통신공사업등록으로 신고된 사업자 다.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라.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는 업체 | |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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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로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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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예정가격이하로, 최저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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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 |
4. 현장설명 <생략 : 구매사양서 열람으로 갈음> |
5. 입찰의 무효 : |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함. | |
6. 입찰등록 및 제출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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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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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전자입찰서 접수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내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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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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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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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
7. 입찰보증금 : |
입찰 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이행보증증권을 나라장터에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일시까지 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 | |
8. 기타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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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
‘나라장터’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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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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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구매사양서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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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당 연구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보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당 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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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다름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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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입찰유의서를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과 본 입찰공고문 등은 당 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si.re.kr/ → 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은 자재팀에서 열람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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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게재되며 기타 계약 및 입찰진행에관한 상세한 내용은 당 연구원 자재팀 계약담당자(☎042-865-3581)에게 문의하시고, 구매 사양서(규격서)는 정보전산팀 차종환(☎042-865-3577) 님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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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3월 13일
한 국 기 초 과 학 지 원 연 구 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