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입찰공고

Home 알림마당 입찰공고

입찰공고 < 알림마당

상단 타이틀 영역입니다.
2014주니어닥터 운영사업 포스터 외 제작(변경공고)
이름 : 시설자재팀 | 작성일 : 2014.07.04 17:03 | 조회수 : 19073
컨텐츠 영역입니다.

내자물품구매 입찰공고(변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KBSI14구매-25

. 건      명 : 주니어닥터 운영사업 포스터 외 제작

.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 납품기한 : 계약 후 15

                    (무상하자 보증기간 : 기술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 납품장소 :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 물품내역 : 구매사양서 참조

. 예비가격 기초금액 : 29,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4. 7. 04() 17:00

.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 2014. 7. 10() 18: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4. 7. 11() 17:00

.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4. 7. 11() 18:00 우리연구원 입찰집행관 PC

. 입찰방식 :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2. 입찰참가자격

가.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14(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해당)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나.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는 업체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로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4. 현장설명 <생략 : 구매사양서 및 설치도면 열람으로 갈음>

 

5. 입찰의 무효 :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제4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함.

 

6. 입찰등록 및 제출방법

가.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음.

          . 전자입찰서 접수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 내/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는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8조에 의거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

.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  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

      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 가능

 

7. 입찰보증금

 . 입찰 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이행보증증권을 나라장터에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일시까지 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

 

8. 기타 유의사항

. ‘나라장터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

     하시기 바라며, 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구매사양서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당 연구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보안서약서

     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당 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다름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

     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

      건, 입찰유의서를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

     수조건과 본 입찰공고문 등은 당 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si.re.kr/ 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은 자재팀에서 열람 가능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

     보/물품/공고현황, 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게재되며 기타 계약 및 입찰진행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당 연구원 자재팀 계약담당자(042-865-3581)에게 문의하고, 구매 사양서(규격서)는 대외협력실

     이승석님(042-865-3614)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2014704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share
첨부파일
 

입찰공고 목록 : 번호, 파일, 제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
번호 파일 제목 이름 작성일 조회수
710 hwp 시설자재팀 2014.09.03 18,991
709 hwp 시설자재팀 2014.08.29 21,378
708 hwp 시설자재팀 2014.08.29 21,193
707 hwp 재무팀 2014.08.27 22,728
706 hwp 재무팀 2014.08.25 21,573
705 hwp 재무팀 2014.08.25 21,301
704 hwp 시설자재팀 2014.08.25 21,195
703 hwp 시설자재팀 2014.08.25 21,097
702 hwp 시설자재팀 2014.08.25 21,026
701 hwp 시설자재팀 2014.08.19 19,961
700 hwp 재무팀 2014.08.11 21,325
699 hwp 재무팀 2014.08.11 23,385
698 hwp 재무팀 2014.08.08 21,589
697 hwp 재무팀 2014.08.07 22,472
696 hwp 재무팀 2014.07.29 22,717
695 hwp 재무팀 2014.07.24 20,125
694 hwp 재무팀 2014.07.24 23,771
693 hwp 시설자재팀 2014.07.23 20,503
692 hwp 재무팀 2014.07.22 19,455
691 hwp 재무팀 2014.07.22 19,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