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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창-대전 출퇴근버스 임차운행(용역)
이름 : 구매자산팀 | 작성일 : 2020.01.22 11:08 | 조회수 : 1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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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 KBSI20-용역-1

. 용 역 명 : 오창-대전 출퇴근버스 임차운행(용역)

. 용역장소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 2020.03.01 ~ 2022.12.31.(10개월)

. 예비가격기초금액 : 179,880,000(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 163,527,273(부가가치세 제외)

. 용역내용 및 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 계약방법 : 일반경쟁(총액)

.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 적격심사 대상용역(조달청 기준) / 적격심사 낙찰제 적용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 공동도급 : 불허

 

2.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로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으로 등록한 자

. 중소기업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2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된 것으로 나라장터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결과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자

. 기타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3. 현장설명회 : 없음<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4. 입찰(개찰) 일정 및 방식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00129() 09:00 ~ 2020131() 10:00

.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2020131()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의 무효 : 우리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등록서류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 전자입찰서 접수에 대한 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내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의 경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면세사업자는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후 계약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이나 아래의 사항(``, )에 해당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연구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정당한 이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등의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납부방법 : ''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에 보증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 적격심사 낙찰제 적용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19-31, 2019. 2. 21., 일부개정) [별표5]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중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에 따라 심사한 결과 적격통과점수가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 평가기준

- 이행실적 평가규모(추정가격) : 163,527,273(부가가치세 제외) 기준

- 동등이상 용역 : 해당 용역규모 대비 최근 5년간 45인승 이상 통근버스 운송용역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창업기업은 7, 입찰공고일 포함) 이내 이행완료된 실적 부분만 인정하오니, 실적증명서(별지 제3) 발급시 이행실적내용[최근 5(창업기업 7)이내 이행기간, 45인 이상 버스를 이용한 통근운송 용역]을 반드시 포함하여 발급받아야 합니다.

* 공공기관 이외 이행실적은 원본이 확인된 해당용역의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거래명세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협회자료 인정)

- 유사용역 : 없음(평가안함).

. 경영상태는 [별표6]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 기술능력(장비보유현황) : 20160101일 이후 등록(출고)45인승 버스 4대 이상

. 입찰공고일 현재 자사 소유의 명의로 등록된 직영버스차량

. 보유차량을 정당하게 운행함을 입증할 수 있는 차량등록증(사본), 차량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검사합격증, 제출장비현황 총괄표,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서 등 기타 필요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장비현황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공문과 함께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처 : 대전광역시 유성구 과학로 169-148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구매자산팀

. 낙찰자 발표는 적격심사 완료 후 통보합니다.

.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유의사항

. 본 입찰의 낙찰자는 본 계약업무 이행과 관련 첨부파일의 `전세버스 임대차 계약 특수조건(직영차량 운행 각서)`을 이행하여야 하며, 미이행시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 낙찰가격이 연구원의 예산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본 용역건에 대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계약예규, 기타 관계법령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우리연구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상위 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는 사용인감 가능)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문은 우리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si.re.kr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우리연구원 계약업무요령은 우리연구원 구매자산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과업에 대한 문의는 우리 연구원 총무회계팀(042-865-3672) 문의하시고, 입찰집행 및 계약에 관한 내용은 우리 연구원 구매자산팀(042-865-35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전 필요서류를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020122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은 각종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의 방지를 위하여 청렴신고센터(https://www.kbsi.re.kr/notice0501)’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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