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민원신청

Home 알림마당고객의 소리 민원신청

민원신청 < 고객의 소리 < 알림마당

  1. 1 민원신청(민원인)
    • 신청방법 : 우편, 홈페이지(공익신고센터, 청렴신고센터 등), 전화 등
  2. 2 민원사항 접수 및 배부
    • 주관부서 : 총무복지실 (042-865-3698)
  3. 3일반민원
    • 증명민원, 질의민원, 건의민원, 기타민원 각 해당부서로 이송
    3고충민원

    감사담당부서로 이송

  4. 4 민원사항 검토
    • 일반민원 : 접수된 날로부터 15일 이내 처리
    • 고충민원 : 접수 후 60일 이내 처리
    •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민원인에게 사유를 통지하고 그 기간을 연장 가능
  5. 5 결과 통보(민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