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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처리실 공조장치 및 가스보관실 설치 입찰 공고 twitter   facebook  
이름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010.04.13 15:51 | 조회수 : 9765

내자물품구매 견적제출(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제KBSI10-구매-9호
나.  건  명 :  전처리실 공조장치 및 가스보관실 설치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총액)
라.  납품기한 :  계약 후 30일(하자담보 이행기간 : 1년)
마.  납품장소 :  부산시 강서구 지사동 1275번지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부산센터 하이테크소재연구부
바.  물품내역 :  구매사양서 및 설치사양서 참조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 : 32,18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아.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0. 4. 13(화) 15:00
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 2010. 4. 19(월) 18:00
차.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0. 4. 20(화) 15:00
카.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0. 4. 20(화) 16:00 당 연구원 입찰집행관 PC
타.  입찰방식 :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견적제출)
2. 입찰참가자격
   가.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14조(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해당) 및 제24조(시행
        령 제21조에 해당)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부산광역시 및 경상남도에 주된 영
        업소(본점)가 있는 자
   나. 가스시설시공업 제2종 이상의 자격을 갖춘 자

   다.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
        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
        을 필한 자
   라.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는 업체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하여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
나.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4. 현장설명 <생략 : 구매사양서 열람으로 갈음>
5. 입찰의 무효 :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조,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입찰등록 및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습니다.
나.  전자입찰서 접수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 내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입찰 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이행보증증권을 나라장터에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일시까지 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
8. 기타 유의사항
가.  ‘나라장터’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구매사양서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당 연구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보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당 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다름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입찰유의서를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과 본 입찰공고문 등은 당 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si.re.kr/ → 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은  자재팀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사.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게재되며 기타 계약 및 입찰진행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당 연구원 자재팀 계약담당자(☎042-865-3581)에게 문의하고, 구매  사양서 및 설치사양서는 부산센터 하이테크소재연구부(☎051-974-612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년 4월 13일

한 국 기 초 과 학 지 원 연 구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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