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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SI 오창센터 동위원소분석연구동 단열필름 구매.설치 입찰 공고
이름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012.04.10 16:35 | 조회수 : 15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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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자물품 구매입찰(신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제KBSI12-구매-7호

    나. 건 명 : KBSI 오창센터 동위원소분석연구동 단열필름 구매.설치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라. 규격 설명회

       - 일 시 : 2012. 4. 16(월) 14:00

       - 장 소 : KBSI 오창센터 본관 1층 소회의실(주소 : 납품장소 참조)

       -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각 1부(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공고서 및 규격서 각 1부

       - 참여신청 : 규격설명에 참여코자 하는 자는 duppont@kbsi.re.kr로 ‘12.4.16일(월) 오전 10:00까지 신청 요망

    마. 납품기한 : 계약 후 15일 이내(무상하자 보증기간 : 설치관련 하자는 2년으로 하되, 제품하자의 경우 품질보증서에 명시된 기간)

    바. 납품장소 : 충북 청원군 오창읍 연구단지로 16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 오창센터 동위원소분석연구동

    사. 물품내역 : 규격서 참조

    아. 예비가격 기초금액 : 43,4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자. 규격 설명회 일시 : 2012. 4. 16(월) 14:00

    차.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 2012. 4. 20(금) 18: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2. 4. 23(월) 14:00

    타. 전자입찰 집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12. 4. 23(월) 15:00 우리 연구원 입찰집행관 PC

    파. 입찰방식 :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견적제출)

 

2. 입찰참가자격

    가. 규격 설명회에 참석한 자

    나.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필한

    다.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어 있지 않는 업체

 

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로 결정

    나.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 결정

 

4. 현장설명 <생략 : 구매사양서 열람으로 갈음>

 

5. 입찰의 무효 : 연구원 내자구매요령 제21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함.

 

6. 입찰등록 및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접수를 받음.

    나. 전자입찰서 접수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 내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해주시기 바라며, 입찰취소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

    마.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 가능

 

7. 입찰보증금

       - 입찰 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이행보증증권을 나라장터에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일시까지 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

 

8. 기타 유의사항

    가. ‘나라장터’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함.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구매사양서 등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당 연구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와 보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당 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마.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는 서류가 있을 경우 사본에는 원본과 다름없음을 증명하여 주시고 모든 인감날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람.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입찰유의서를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과 본 입찰공고문 등은 당 연구원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kbsi.re.kr/ → 입찰공고)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당 연구원 내자구매요령은 자재팀에서 열람 가능

    사.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기초금액, 개찰결과)에 게재되며 기타 계약 및 입찰진행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당 연구원 자재팀 계약담당자(☎042-865-3581)에게 문의하시고, 구매 사양서(규격서)는 시설관리팀 이상명(☎043-240-5430) 팀장님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2012년 4월 10일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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