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FAQ

Home 알림마당고객의 소리 FAQ

FAQ < 고객의 소리 < 알림마당

게시판에 첨부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인터넷옵션]-[고급]-[URL을 항상 UTF-8로 보냄] 항목이 체크되어 있을 경우, 파일(파일명이 한글로 되어있는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으므로, 체크를 해제한 후, 현재 페이지를 새로고침하시면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경력증명서 발급이 필요합니다.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을 퇴직하시어, 경력증명서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총무팀 증명원 발급 담당자(042-865-3675, mjcho14@kbsi.re.kr) 께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분석지원 관련 문의

분석 가능여부, 소요시간, 비용 등에 관하여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남겨주신 글에 대하여도 답변을 드리고 있으나

해당 부서에 확인하여 답변을 드리기까지 하루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분석과 관련된 문의는 분석지원 상담센터 1577-3639 로 먼저 해주시기 바라며,

인터넷 상에서는 USE 장비이용 서비스 http://use.kbsi.re.kr 를 참고하시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